음성인식 솔루션
[상세설명]
음성인식은 사람의 말을 알아듣는 시스템으로 음성으로 기계에 명령을 내릴 수 있는 인간에게 가장 자연스러운 의사 표현방법인 말로 기계와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단어를 발음하면 그 소리의 음향학적 구조를 파악하고 특징을 추출하여 이미 등록된 단어 특징들과 비교하여 일치하거나 가장 가까운 단어(text)를 출력하는 시스템입니다.
기업이나 기관에 전화를 건 고객이 전화번호를 누르거나 상담원을 호출하지 않고 직접 인명이나 부서명을 발성하여 음성인식 교환기를 통해 자동인식한 후 교환기를 통해 해당부서나 담당자로 연결되도록 하는 교환 시스템입니다.
– 최고의 인식률 순수 소프트웨어 구현으로 부가적 H/W 장비 불필요
– 화자독립, 가변어 인식, 화자종속, 하자인증에 걸친 폭넓은 기능 제공
– 자연적인 합성음: 자연스럽고 명료한 컴퓨터 합성음 조율
– 자동 운율처리: 문맥에 따른 자동 운율처리 기능
– 음색조정 가능: 음성의 빠르기, 높낮이 조절
– 특수문자, 기호, 숫자처리: 키보드 특수문자, 기호, 숫자처리
[ARS 개요]
공중 전화통신망을 통해 교환기로 인입되는 통화를 시간과 환경에 구애 없이 자동 음성정보 시스템의 가용회선으로 유도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컴퓨터 시스템과 동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데이타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또한 친절한 상담원에게 연결하여 기업에 대한 대 고객 서비스 이미지를 보다 나은 고객과의 친밀감 보다 적극적인 고객 지원서비스 보다 나은 기업의 업무효율 증대 및 원가 절감토록 하여 극대화 하도록 합니다.
[ARS특징]
안정화된 호(Call)처리 아키텍쳐 CTI 시스템과의 원활한 연동 효율적인 Real Time Monitoring & Remoted Control function 신속한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용이한 확장성 / 프로그램 업그레이드(Upgrade) 관리자를 위한 다양한 형태의 통계분석 기능 및 자료 제공
[ARS기능]
전화응답 기능, 음성 도움말 송출 기능, 음성 GUIDANCE SKIP 기능, 오조작 통보 기능, 오류시 강제 절단 기능, TEXT TO SPEECH, TEXT TO FAX 기능, 시간대별 안내문 변경 기능, HOST COMPUTER INTER – FACE 기능, 지방세 자료의 DOWNLOAD/UPLOAD, ONLINE 상태에서 ARS 및 ACS 자동전환 기능
[ARS적용분야]
통신 사업자: 자동 교환 안내 시스템 금융권: 증권사, 은행, 신용카드사 기업 및 단체: 각종 홍보 및 사은광고, 고객만족센터 대학교: 합격자 발표, 학사일정안내 서비스업: 리조트, 여행사(항공권, 철도, 해상 티켓관련 예약서비스) 기타: 병원, 박물관 및 기념관
[개요]
공중전화 통신망을 통해 교환기로 인입된 음성통화를 고객의 부재중 또는 통화가 불가능 할 경우 시간과 환경에 제약없이 IVR 가용회선으로 유도합니다. 그리고 자동적으로 고객의 메시지를 음성사서함에 저장하고 난 후 즉시 고객을 호출하여 통보하거나 고객의 요청에 의해 사서함에 보관된 메세지를 신속, 정확하게 제공 합니다.
[특징]
안정화된 호(Call)처리 구조
CTI시스템과의 원활한 연동
효율적인 실시간 Monitoring & 원격제어
신속한 시스템 및 운영 프로그램 확장성(Upgrade)
관리자를 위한 다양한 형태의 통계 기능 및 분석자료 제공
[기능]
수신(통화 중, 부재 중) 대행
개인 인사말 녹음
메시지 착신통보(PAGER / 전화)
송신
회신
동시 통보
착신일시 확인
착신 통보
수취 확인
[적용분야]
통신 사업자: 자동 교환 안내 시스템
금융권: 증권사, 은행, 신용카드사
기업 및 단체: 각종 홍보 및 사은광고
대학교: 합격자 발표
서비스업: 리조트, 여행사(항공권, 철도, 해상 티켓관련 예약서비스)
기타: 병원, 박물관 및 기념관
[ARS 개요]
[사업분야]
콜센터 구축에 따른 기반 요소기술 개발 및 판매
UnPBX 콜센터구축, Web콜센터 구축, 텔레마켓팅센터 구축
그룹웨어와 연동한 통합멧세징센터의 구축
[적용시스템]
자동전화발신시스템(ACS:Auto Calling System)
팩스-온-디멘드(FOD:Fax on Damend System)
팩스 서버(Fax Server)
음성/팩스사서함(VMS/FMS)
무인자동교환시스템(Auto Call Attendant)
UnPBX 교환시스템
음성회의 시스템(Auto Conference System)
음성인식/TTS(Text to Speech)
통합멧세징시스템(UMS:Unified Messaging System)
인터넷폰/인터넷 게이트웨이
텔레마켓팅, 연체관리관리 시스템
[주요기능]
음성정보 조회 및 응답 기능
컴퓨터 및 교환기의 API제어 기능
스크린 POP UP기반의 텔레포니 기능
[개요]
기업의 대 고객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한 차원 높은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고객정보를 검색한 데이타를 음성이 아닌 FAX의 형태로 고객 위치 및 시간에 관계없이 확인 가능토록 전송하며 인터넷 및 UMS와도 연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FAX 사서함을 이용하여 다양하게 문서 정보를 취득케 함으로 효과적으로 기업의 현 고객 및 잠재적 고객 모두에게 적극적인 마케팅을 지원 가능토록 합니다.
[특징]
차별화된 데이터 및 이미지의 변환(고해상도)
ISP를 통한 팩스 전송비용 절감
팩스 서비스를 통한 다양한 고객 마케팅
동보전송을 통한 전송시간 단축
DB연동을 통한 서비스 모니터링
[기능]
Fax On Demand
Faxing Guarantee
One Stop for Fax listing(그룹전송, 동보전송, 예약발신, 반복전송)
Management for Detailed service Trace
[적용대상]
통신 사업자: 서비스 사용내역 조회 및 사용내역 제공, 지점위치안내
금융권: 거래내역 제공, 증빙서류 발송 서비스, 납입증명서, 상품안내 카드사용내역서
기업 및 단체: 각종 홍보 및 사은광고(상품 및 가격소개)회원 및 잠재적인 고객관리
서비스업: 리조트, 여행사, 백화점, 항공권, 철도, 해상 티켓관련 정보서비스, 할인쿠폰
기타: 병원, 박물관 및 기념관 행사관련 안내서비스
[개요]
음성합성이란 Text화된 일련의 문장을 사람의 음성으로 변환하는 기술입니다. 이는 E-mail과 같이 전자문서화된 문자정보를 자연스런 사람의 음성으로 전달함으로 사용자의 편리성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특징]
스피커나 이어폰을 통한 Notes DB 내용 청취
Notes 기반으로 TTS 기능 작동
타 업무 워드 등 작업시 내용 청취가능
한글, 영어, 한자, 숫자, 특수기호의 음절단위 음성화 DB 구축
음량조절, 음의 고저 기능
긴급사항 속보전달 알림 적용
[사용]
일기예보통보, 교통정보안내, 증권정보, 외국어 학습, 전자메일, 전자게시판 폰
새로운 메일 도착시 알림 응용
Notes DB 내용의 연속적 청취 응용 등 기타 다양한 업무에 적용 가능
[개요]
UMS는 음성, FAX, E-mail등을 하나의 통합된 시스템을 통해서 해당 고객이나 기업, 단체로 전송하는 서비스입니다. 메세지의 통합 형태는 사용자의 요구, 사용장비,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통합 시스템 내에서 다양한 형태로 저장 또는 변환되어 제공되며 사용자의 위치, 통신장비, 네트워크의 종류에 관계없이 PC, 인터넷(Web Browser), 전화, PCS / 셀룰라 폰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읍니다.
현재까지는 음성통신과 팩스 같은 Telephony 관련기술과 전자우편 / 전자결재 등과 같은 데이터 통신은 서로 다른 기술기반과 발전 양상을 보임으로써 Telephony 기술은 공중통신망을 기반으로 형성 및 발전되어 왔으며 데이터 통신은 최근 인터넷을 통한 어플리케이션이 다수 등장하고 있으나 실제는 근거리 통신망(LAN) 중심으로 발전하여 왔으나 점증하는 시장경제 추세와 정보처리 능력 강화요구에 의해 Telephony 기술과 데이터 통신 기술이 결합하여 비용대비 효과 측면에서 보다 더 우월하면서 사용자 측면의 End User Computing 설계개념에 충실한 효율적인 통신 시스템으로의 사용자 요구가 날로 높아지는 현실에 부합되는 Solution. 즉, 지금 우리의 근무 환경인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 E-Mail 송수신이 매우 중요시되고 있으나 기업에서는 Voice / Fax / E-Mail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별도의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기능]
통합 메시지 관리: E-mail, 음성사서함, FMS의 메세지를 하나의 관리 사서함으로 통합 관리
다양한 형태의 메세지 착발신 관리
다양한 형태의 메세지의 전화를 통한 사서함의 원격 관리, 메세지의 모니터링 및 통계 지원
사용자 호출기능: 모든 메세지의 착신 시 자동 호출 기능
[효과]
사용자의 비용 절감 효과
사용시간 절감 및 편리성 제공
사용자 이동성 보장: 장소에 관계없이 조회, 회신 가능
서비스의 차별성
이러한 통신 환경의 다중화 구조는 CTI의 발전에 따라 통합 메시지 솔루션으로 단일화 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경영 측면에서 시스템의 효율을 극대화함으로써 경영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시켜 업무 능률을 한층 높여 줄 것입니다.
믿고 찾아쓰는 솔루션 – (주)블루어스
통합녹취 솔루션
음성인식 솔루션
유무선 제어 솔루션
(주)블루어스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385번길 92
부천테크노밸리 U1센터 509호
대표 : 032) 676-3999 Fax : 032) 240-6336
Email : kmchok@hanmail.net
Opening Hours
Mo-Fr: 9:00-17:00
Sa: Su: holiday